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글

반올림 피자 : 포텐피자, 맥앤치즈 스파게티 후기

by GN5 2021. 11. 20.

오랜만에 예전에 먹어봤던 반올림 피자가 근처 동네에 생겨서 그때를 추억할 겸 한번 반올림 피자를 시켜보았다. 그때 당시에도 현재 반올림 피자에서 가장 잘 팔리는 피자는 포텐 피자였던 거 같은데 (사실 이름은 잘 기억이 안 나지만... 그래도 생김새를 보니 맞던 거 같음) 아무튼 포텐 피자 후기를 해보자.

반올림 피자 박스
반올림 피자 박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아이유가 모델이었다. 아직도 모델이구나 이쁘다 ㅎㅎㅎ. 박스 포장 디자인도 예쁘네

포텐 피자

반올림 포텐피자
반올림 포텐피자

오늘의 메인인 포텐 피자! 반올림 피자에서 가장 잘 팔리는 베스트 메뉴 4가지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피자이다. 메뉴의 이름은 치즈 프라이, 수제 고구마, 통마늘 불고기, 핫치킨 쉬림프이다.

먹어보니 일단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는데 통마늘 불고기가 제일 맛있었다. 고기를 좋아해서 그런가? ㅋㅋㅋㅋ 토핑에는 치즈가 들어가 있었다. 개인적으로 반올림은 특제 갈릭소스가 진짜 최고임 거기에 찍어먹으면 크... 진정한 단짠단짠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맥 엔 치즈 스파게티

반올림 맥앤치즈 스파게티
반올림 맥앤치즈 스파게티

서브메뉴 중 하나인 스파게티이다. 맥 앤 치즈의 느끼함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다. 느끼한 맛이 취향이라면 격하게 추천한다.

가격

  • 포텐 피자 : 24,900원
  • 맥 엔 치즈 스파게티 : 6,500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