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글

나영석PD tvn에서 2023년에는 서진이네로 출발

by GN5 2023. 3. 5.

2023년 2월 24일부터 나영석 PD가 제작하는 서진이네가 tvn에서 방영시작했다.  윤스테이와 윤식당까지 비슷한 포멧이라 정말 좋다. 특히 전에 나왔던 출연진들 또한 비슷하게 나온다는 게 사람들에게 있어서 익숙하기때문에 보기 편할 테니 시청률에도 도움 되리라 생각된다.

나영석 PD 제작하는 프로그램

 나영석 PD가 제작하는 프로그램은 공통적인 정서가 존재하는 것 같다. 일단 외국에 나가서 촬영한 프로그램이 거의 잘됐다고 보면 되고 그 덕분인지 외국팬들도 정말 많다. 예전 꽃보다 할아버지 시리즈부터 꽃보다 누나도 챙겨봤었고 신서유기도 정말 재밌었는데, 다들 어느 정도 시청률도 높았고 팬층이 높아서 그런지 꾸준히 시리즈가 나오고 있다. 신서유기도 벌써 정식으로 찍은 시즌만 8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전(강식당, 아이슬란드 편, 꽃보다 청춘) 포함하면 숫자는 더욱 높게 올라간다. 이렇게 많이 찍었던 신서유기 솔직히 아직도 보고 싶다 언제 또 나올려나.

서진이네 (링크) 출연진

서진이네에서는 윤식당에 나왔던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진(윤스테이) 그리고 새로 합류하게 된 BTS의 뷔가 나온다. 솔직히 뉴스를 챙겨보지 않는 나라서 이때 처음 알았다. 뷔로 인해 해외에서 BTS팬인 사람들은 거의 다 보게 되겠네 ㅋㅋㅋ 1회 시청률 8.8% 2회 시청률 9.3로 장난 아니다. 이러다 15%까지 가는 거 아닌가 모르겠다. 2화까지 봤는데 점점 이슈가 되는 걸 보니 가능할 것 같기도 하다. 서진이네는 멕시코 바깔라르라는 곳에서 분식점을 차리고 가게를 운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윤식당 당시에 이사직함이었던 이서진이 사장이 되어, 주도하게 된다.

서진이네 재방송

재방송 일정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서진이네 방송편성보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네이버에서 서진이네 검색후 편성정보를 검색하면 볼 수 있다.

  • 서진이네 방송시간 네이버 검색
  • 서진이네 공식홈페이지 접속 후, 방송편성보기 클릭

댓글